댄스코드, 오픈식 스트릿댄스 배틀 'Connection Of Dance World' 성료
본문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 댄스코드가 오픈식 배틀 'Connection Of Dance Worl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새로운 댄스 플랫폼 ‘댄스코드’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며 열린 'Connection Of Dance World' 스트릿댄스 배틀은 이틀간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국내 실력파 댄서들이 대거 참여하며 수준 높은 배틀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첫째 날은 전 연령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다양한 세대의 댄서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둘째 날은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젊은 세대들의 패기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이끌어냈다.
MC Dulock의 유쾌한 진행과 함께 대회를 이끈 DJ Zesty(14일)와 DJ Jitep(15일)의 비트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각 참가자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에너지를 담아 즉흥적으로 춤을 선보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해당 대회에서는 전연령·대학생·청소년 부문에서 수상이 이뤄졌다. 대표 수상자로는 전연령부문 B-boy Famous, Waacking C.Know, 청소년 부문에서 House Jyo가 차지했다. 각 부문의 예선 1위는 Locking Mew, Hiphop Lucas, House Jyo가 차지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자세한 내용 본문 참조 (링크)
관련링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